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지외반증 수술 후기 통증
    직업 2019. 1. 29. 14:35

    우리의 몸 부분 중에서 어느 부위든 모두 중요하기 때문에, 마찬가지겠지만, 엄지 발가락에 트러블이 생긴다면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주로 생기는 문제는 바로 무지외반증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선천적 혹은 후천적인 원인으로 인해 엄지발가락이 튀어나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고 형태가 변하는 것이 지속되어 관절을 이루고 있는 뼈의 마디, 물렁뼈, 인대와 같은 조직이 비정상적으로 그 자리가 이동하거나 




    주변에 있는 조직이 데미지를 입고 걷는 것에 있어서 발란스가 맞지 않게 되어 허리, 고관절, 무릎 등에 또 다른 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변형된 각도가 20도를 넘는다면 무지외반증 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해당 증상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나라들이 수술을 진행하고 있고 그것으로 인해 완벽하게 치유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당 질환이 나은 다음의 경과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듯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관련 치료를 하는 것에 있어서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 여러가지 무지외반증 수술 후기를 접하였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보면 수술을 하고 나서 느껴지는 고통이 상당하다거나, 병원에 들어가 머무는 기간이 길다는 내용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러한 무지외반증 수술 후기 등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한 교정기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조기구 등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사용함으로써 다른 기타 질환이 발생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발생할 수 있는 기타 질환으로는 탈구가 되거나 주변에 있는 조직이 데미지를 입을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무지외반증 수술이 부담이 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은 튀어나온 뼈를 제거하여 봉하여 붙이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이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무지외반증 수술 후기를 보면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통증이 심하고 일반적으로 십일이 넘게 병원에 머물러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새로운 수술 방법이 나왔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교정절골술이라는 것과 여러가지 약물을 주사하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무지외반증 수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튀어나온 뼈를 제거하지 않고 해당 부분에 실같이 가늘게 금을 그어 일자로 만든 다음 pin을 사용하여 움직이지 않게 만드는 방법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무지외반증 수술은 약 이십분 정도로 오래 걸리지 않고 통증이 적으며 이후 어느 정도의 고통이 있더라도 약물을 주사하는 것으로 그것을 소멸시키기 때문에 여태까지 부담으로 느껴왔던 부분들이 해결된다는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